• 공지사항

  •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이벤트 종료] 갖고싶은 옷 댓글 달면 옷이 공짜
작성자 라라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7-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9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읽기

  • 이**** 2019-07-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얼마전에 광고로 처음 라라엘을 접했는데 옷도 너무 이쁘고 가격도 정말 저렴해서 와 대박대박 하면서 바로 회원가입하고 앱 깔았어요!
    그 뒤로 매일매일 들어와서 어떤 옷을 살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런 대박 세일과 무료나눔 이벤트가 함께 열리다니요! 심지어 무료배송ㄷㄷ 완전 시기를 잘 잡은 것 같습니당 꺄하ㅎㅅㅎ
    거의 이벤트 당첨된 마냥 신나서 어떤 옷을 받으면 좋을까 막 김칫국 마시고(후룹) 고민했는데 '컷팅 부츠컷 팬츠(아이보리 s사이즈)' 꼭 받고 싶습니당!
    사진이나 상세사이즈를 요리보고 저리봐도 저랑 딱 맞을 것 같아요!! 여름엔 역시 얇은 소재에 밝은 컬러인데 그런 바지가 하나도 없어서 받게 되면 정말 데일리룩으로 매일 입을 수 있어요~
    자신감의 상징 백바지.. 이미지 사진처럼 강렬한 빨강이랑 같이 입으면 진짜 이쁠것같아요!(저말고 옷이요ㅠ) 후기 사진이랑도 꼭꼭 올릴 수 있습니다ㅎㅅㅎ
    이쁘고 저렴한 옷들 많이 파는 라라엘 저만 알고싶지만 들숨에 건강 날숨에 재력 얻어야하니까 더 번창하세요!! 저는 세일 기간 끝나기 전에 얼른 살 옷들 고르러 가보겠습니당 총총,,,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최**** 2019-07-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언제부턴가 라라엘에서만 옷을 구매하고 있어요ㅡ
    가격도 싸고 전 늘 만족스러웠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들도 많고^^
    오늘 장바구니에 담아논 옷을 주문하고 나니 이런 대박 이벤트가 있네요-
    고민고민하다 주문못한 리프러플 원피스(그린)를 받고싶어요~~
  • 이**** 2019-07-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쇼핑몰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라라엘에 우연히 들어오게 됐는데
    제가 좋아하는 베이직한 아이템들이 가득해서 방금 첫구매하고 오는 길이에요^___^
    제가 다음주에 홍콩으로 여행을 가는데 홍콩은 실외는 엄청 덥고 실내는 에어컨 바람때문에 춥다고 해서 여름용 자켓을 찾고 있던 찰나에 이런 이벤트를 발견하게 됐네요🥰 여름 감기는 개도 안걸린다하는데 저는 에어컨 바람에 약해서 매년 여름감기를 달고 살거든요.. ㅎㅎ
    그래서 저는 ‘미우 반팔 자켓 화이트’ 를 갖고 싶습니다!
    보내주시면 바지도 세트로 구매해서 올 여름 뽕빼게 입고 다닐수있을거같애요!
    앞으로도 라라엘 더욱 번창해서 예쁜옷 많이 사입을수 있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아❣️
  • 이**** 2019-07-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라라엘을 알게된건 얼마되지 않았지만..
    티셔츠를 주문해서 입어보니 가격이
    저렴해서...그저 그렇겠지..했는데
    어쩜 받아보니 고급스러워 놀랬어요ㅎㅎ
    그담부터 계속 눈팅하고 신상 올라올때마다
    하니씩 구매하고 있네요 요즘 살이 쪄서 원래는
    66사이즈 입는 바지가 허리가 안잠겨요ㅜㅜ
    (컷팅 부츠컷 데님 팬츠 블루 L사이즈) 꼭 받고 싶어요..
    앞으로도 번창하시고 예쁜옷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 조**** 2019-07-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벤트 게시판이 여긴가요 ? 둘러보고 둘러보다가 다른분들 여기에 댓글 달아서 저도 달아봅니다. 네이버 쇼핑몰광고로 라라엘을 알게 되었는데 그때부터 거의 1일 1눈팅중입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정성어린 사진에 항상 신기할 따름입니다.
    현재 취준생이라 그런지 가격대가 높은 쇼핑몰은 눈팅을 하기가 그런데, 여기는 옷도 예쁜데! 가격도 좋아서 매번 감사하는 마음으로 보고있어요.
    사실 이번에 이벤트로 받았으면 하는 옷도 라라엘중에서는 고가이다보니 고민하던 가운데 세일을 하더라구요. ㅠㅠ 너무 감사하죠...
    퍼프 스트랩 원피스 베이지 프리사이즈 받고싶어요!
  • 황**** 2019-07-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ㅎㅎ 이번에 옷 몇개 구매한 1인입니닷
    둘러보니까 너무 예쁜 옷들이 많더라구요!
    용돈받아서 하나.. 두개.. ㅅ..세개 고르고나니 예상 금액보다 초과해서 사버렸네용ㅎ_ㅎ 허헣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타깝게 사지못한 옷이 있었으니.....!!!!!!!! 바로 도트 앞트임 스커트(네이비색 프리사이즈♥️)였습니다,,ㅠㅠ
    도트모양도 예쁘고 여름에 이 옷 하나만으로도 포인트 낼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 갖고싶어요~! 아무튼 이런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라라엘 자주 애용하겠습니다 ㅎㅎ
  • 김**** 2019-07-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라라엘은 저만알고싶은 가성비 좋은유일한 사이트입니다 구경도자주하고 세일할때는 정말 다사고싶을정도요..
    이런이벤트도하다니 깜짝놀랐네요
    당첨이된다면 누구나가 얼마나좋을까요
    후기도써야겠네요~~~^^
    오랜만에 들어와봤는데 세일하네요
    전구경하러갑니닷~~^^
    응원합니당~~^^

    로망스원피스 린넨원피스를 워낙 갖고싶었어용
    블랙으로.
  • 최**** 2019-07-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쇼핑몰 여러곳이 올라와 있는 어플 보다가 딱 눈에 띄어서 들어왔는데 아니 이게 무슨일?!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올라와있고 타사이트랑 같은 옷인데 훨싸게 올라와있어서 바로 겟했어요 배송도 물론 빨랐고 옷에 대한 만족도도 굿굿!!!
    가격이 싸면 질이 안좋기 마련인데 "라라엘"은 그런거 없어서 좋았어요
    이렇게 좋은 쇼핑몰을 알게되서 로또에 당첨된 기분이예요ㅎㅎㅎㅎ

    이렇게 싸게 파시면서 할인도 하시고 또 이렇게 좋은 이벤트를 열어주시는 라라엘은 진정 천사이신가요?ㅜㅜ❤️🥰
    앞으로도 자주 애용할 예정 입니다 더 승승장구 해주세용 ㅎㅎㅎ

    그리구! 마침 나시 롱원피스가 필요했는데 이번에 여름 여행가서 입을
    ❤️퍼스트나시 원피스 (블랙)❤️이 가지고 싶어요ㅜㅜ
    이쁘게 입고 사진 찍어서 힐링하고 싶습니다ㅎㅎ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결과 기달리구 있으께용ㅎㅎㅎ
  • 김**** 2019-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라라엘때문에 월급날이 기다려지는 직장인입니다... ^^ 자주 들어와서 평소에 마음에 드는 옷을 담아뒀다가 월급받으면 지르곤 했습니다 >-<
    라라엘은 정말 예쁜 옷만 모아놨는데 거기다 가격까지 착해서 정말 좋아합니다..ㅎㅎ
    다른 쇼핑몰은 모델쓰고 보정해서 막상 옷을 받아보면 다른 경우가 많아서 실망하곤 했었거든요.. 근데 라라엘은 정말 정직하게 옷을 파는 느낌? ㅎㅎ
    이번에도 월급기념으로 옷을 샀는데... 여기는 너무 예쁜 옷이 많아서 주문하면서도 다 담지 못한 것에 늘 아쉬웠거든요.. 근데 이런 이벤트를 하다니...!! ㅎㅎ

    저는 ★[인디언 주름 스커트(아이보리)/free]★ 옷을 받고 싶습니다! ㅎㅎ
    데일리 아이템으로 여름에 참 시원하고 예쁘게 많이 입힐 것 같아요...ㅎㅎ
    꼭... 받고싶습니당...♡
    앞으로도 예쁜 옷 많이 올려주셔서 저의 월급루팡이 되어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늘 번창하세요!! ^^
  • 이**** 2019-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이벤트에 다시 한번 참여하게 되어서 너무 반갑고 기뻐요!
    몇 달 전 네이버 배너를 보고 라라엘을 처음 알게 되었는데
    옷이 말도 안되게 저렴해서(?) 데일리로 편하게 입을 옷을 구매 했었는데요
    왠걸... 너무 괜찮은거에요!! (니트 가방 강추✨) 그러다 운 좋게 이벤트 되어서 이번에 바로 주문을 또 했습니다 >_< 배송이 기다려져요 크크 ❤️ 제가 원래 이용하던 쇼핑몰이 있었는데 가격대비 질이 늘 아쉽더라고요... 근데 라라엘은 너무 괜찮아서! 바로 망설임 없이 환승했습니다 !!앞으로 제 지정 쇼핑몰로 정하려구요 ㅎㅎ 번창하세요 대표님!!!!!

    얼마 전 주문할 때 고민고민 하다가 제 것만 사기 뭐해서 동생한테 잘 어울릴것 같은 미니스커트를 주문 할까 아님 제 스타일 레이스 치마를 주문할까 고민을 하다가
    동생한테 잘 어울릴꺼같아서 ㅎㅎ 레이스 치마를 포기했었습니다 😂😂 동생한테 서프라이즈로 줄 생각에 좀 들떠있는 상태에요 ㅎㅎ 동생은 이런 제 맘을 알까 모르겠네요... 그럼 다시 한번 스리슬쩍 , 예쁜 치마 다시 한번 담아봅니다❤️
    🧡레이스 스커트 /베이지/ M🧡
  • 유**** 2019-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라라엘은 어플이 없는게 너무너무 아쉬운 쇼핑몰이에요 ㅠ.ㅠ
    전 옷 구경 자주하는 편이어서 핸드폰에 쇼핑몰들 어플 깔아서 자주 구경합니다. 그런데 라라엘은 어플이 없어요....제발만들어주세요...ㅠ_ㅠ
    라라엘은 다른 곳에서 동일한 상품을 팔아도 마진을 정말 최소한으로 잡고 판매하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다른쇼핑몰 구경할 때는 의심하면서ㅋㅋ구경하지만
    라라엘은 믿고 바로구매합니당. 그리고 자주 세일을 하기 때문에 가격적으로 부담도 덜해요!(전 가성비 좋아하는 사람...)
    부디 라라엘 어플을 만들어주시기를 다시 한 번 부탁드리며...!!! 제가 갖고픈 옷은 퍼프 스트랩 원피스 분홍(사이즈 free)입니다. :D
  • 이**** 2019-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우연한 기회에 라라엘 쇼핑몰을 알게되었고 자주 들어오는 사이트가 되었어요ㅎㅎ
    예쁜 옷에 착한 가격으로 내마음을 흐뭇하게 해주는 쇼핑몰입니다.
    라라엘 옷을 입을 때마다 주의 사람들도 어디서 구매한 것이냐고 자주 묻곤 합니다. 어느새 라라엘 홍보대사가 되었어요
    제가 가지고 싶은 옷은 모란주름스커트 아이보리입니다. 꼭 가지고 싶어요ㅎㅎ~~
  • 김**** 2019-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페이스북에 올려진 이벤트 보고 라라엘에 회원가입해서 글 올립니다~!! 이 기회로 좋은 쇼핑몰 알아가는것 같아 좋네요 :) 좋은 상품, 예쁜 상품으로 꼭 번창하세요! 앞으로 라라엘 쇼핑몰 자주 애용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당 :-) 저는 라라엘에서 체크투피스 (핑크) FREE 옷 가지고 싶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아자아자!!
  • 이**** 2019-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한**** 2019-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린넨벨트팬츠 화이트 프리사이즈용!!!!
    어제 블라우스 구매했어요😄자주오겠습니당
  • 나**** 2019-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레모나 밴딩 원피스 블랙이욤:)
    유일하게 즐겨찾기에 추가되어있는 쇼핑몰 라랄엘❤️
    매일 한번씩 들어와서 보고 사고싶은 옷 하나씩 저장중인데 이런 이벤트 나무나 좋아요:D
    더워진 날씨만큼 시크한 블랙으로 여름나기 시작하고 싶어용 🌿
  • 정**** 2019-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잔체크 스트링 원피스 민트색이요^^
  • 황**** 2019-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수채화 원피스 아이보리색 프리사이즈 너무 예뻐서 눈길가고 있었는뎅ㅋㅋㅋ 이 쇼핑몰 옷 스타일이 제 취향에 딱인 것 같아요!!!
    수채화 원피스 아이보리색 프리사이즈로 신청합니다!!
  • 김**** 2019-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퍼프 스트랩 원피스 퍼플색상이요!~
    제가 라라엘 쇼핑몰을 이용하는 이유는 딱하나예요
    착한 가격에 옷의 질이 떨어지지 않는거요.
    라라엘에서 2번 주문해보았습니다. 다른 쇼핑몰에서 저렴한 가격대 옷을 주문하면
    막 튀어나온 실밥과 박음질이 견고하지 못한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라라엘에서 구매한 옷은 박음질이 깔끔하고 실밥이 튀어나온 것도 없고
    검수를 잘해주시고 보내주시는 것 같습니다.
    옷의 질 또한 가성비 갑입니다.
    퍼프 스트랩 원피스는 저에게는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라
    이벤트 참여하고 갑니다!!!
  • 문**** 2019-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세상에 저오늘 여기사이트 처음알앗는데 진짜 너무이쁘고 저렴한거 아니에요??? 깜짝놀랏어요 옷들도 다 제스타일이고 제가 셔링좋아하는데 셔링티도 많아가지고ㅠㅠㅠㅠㅠㅠ 바로 회원가입햇쬬
    앞으로 여기 애용할예정입니다ㅎㅎㅎ 그런데 지금 당장은 돈이없어서 못사는데 " 체크앞셔링 블라우스 " 옐로우색 하나만 기부해주시면 안될까요...?돈없는 학생인전 울어요😭 체크무늬도 너무이쁘고 셔링도 제스타일, 색감도 너무이쁘고 그냥 너무 이뻐서 꼭꼭 갖고싶게 생겨서 이건 정말 안가지곤 못베길거같네요ㅠㅠ
    이벤트 당첨된적한번도없는데 꼭한번만 뽑아주시면 후기도 꼭쓰고 홍보도 하구 진짜진짜 감사랑할게요ㅠㅜㅠㅠㅠ
    정말 제스타일인 라라엘ㅠㅠ 💓💓저만 알고싶은 넘나좋은 쇼핑몰ㅠㅠ 이런이벤트 열어주셔서 진짜 감사하구 매일 들려서 신상옷도 구경하러 올게요~~~~~ 꼭뽑아주세요 ㅎㅁㅎ 라라엘 응원합니다:)
  • 김**** 2019-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리프 러플 원피스요!!!! 라라엘에서 처음 주문 해 봤는데 엄청 기대하면서 기다릴게요^^
  • 제**** 2019-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 퍼플원피스 - 소라색 (Free) ★★★★★★★★★★

    라라엘 옷이 전체적으로 다 너무이쁘고 가격까지 착해서 자주 이용하고있어요~~
    제가 살땐 할인이벤트 안해서 정가에 샀었는데 지금은 전품목 30% 할인중이네요 ㅜㅜ 할인할때 샀으면 티 한장 더살수 있었는데.. 넘 아쉬워요~~! ㅋㅋㅋㅋㅋ

    이런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하고, 당첨되면 상견례 때 입고가려구요 ♥♥♥♥
    번창하세요 ♥♥♥♥♥♥
  • 황**** 2019-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는 모나코 세트(그린)를 만약 보내주신다면... 휴가지가서 예쁘게 입고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조만간 여름휴가 바닷가로 다녀올텐데, 모나코 세트가 딱! 바다와 잘 어울리는것 같네요~
    모델 착용샷을 찾기 힘들어서, 아무래도 포토후기가 많은 도움이 되는데 제가 한 보탬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박**** 2019-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모란 밴딩 스커트(아이보리)♥♥♥♥♥

    우연한 기회로 라라엘을 알게 되어서 너무 마음에 드는 옷도 사고 눈팅하며 지냈습니다.
    여기서 산 예쁜 옷들로 그동안 캐쥬얼하게만 입었던 저에게 이미지 변신을 가능하게 해준 곳이예요~!!!!
    화려한 치마는 입어 본적이 없어서 장바구니에 담아 놓고 망설이기만 했는데
    이벤트를 통해서 온다면 입어보고 확실한 이미지 변실할 수 있는 기회가 될것같아요~!!!
    꼭 뽑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김**** 2019-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믹스체크블라우스 핑크색 갖고싶습니다~
  • 안**** 2019-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포켓데님원피스(블루) / 사이즈free
    인스타에서 눈팅만 했었는데 라라엘 옷들이 데일리로 입기에 되게 무난하면서도 가격도 합리적이라 괜찮더라구요! 이번 기회에 라라엘 옷 한번 입어보고 그 담에 월급 타면 그 때 또 구매하겠습니당!
  • 윤**** 2019-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쉬폰 체크 셔츠 카키색 입어보고 싶어요
    지스재그로 라라벨을 처음 알았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자주 들어오게 돼요 착샷이 없으면 구매가 꺼려져서 한번도 구매한적은 없어요 여름에 쉬원하게 입을 옷 구매하러 또 들어올게요
  • 김**** 2019-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맨날 지그재그로 보다가 이쁜 옷들이 많아서 사이트로 들어왔어요! 본격적으로 쇼핑하려고 할 때 딱 이런 좋은 이벤트를 발견해서 참여하게 되었어요 세일도 많이하고 옷 디자인도 다양하고 가성비가 정말 좋네요! 앞으로 자주 애용할게요!!
    체크 앞셔링 블라우스 스카이블루가 갖고싶습니당!!
  • 유**** 2019-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다이아로브(아이보리) & free 44~77 사이즈

    라라엘은 옷이 저렴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느낌의 옷이 다양합니다.
    그래서 결혼식장갈때 원피스 시켰는데
    너무 편하고 예뻐서 두번 놀랬습니다^^
    라라엘 다이아로브 꼭 갖고싶습니다ㅜㅠ
    제발 당첨♡되게 해주세용용 제발용!!!^^
  • 최**** 2019-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김**** 2019-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하늘롱원피스 핑크 입고싶어요~!!!!
    저는 가입한지 얼마 안되서 구매도 딱 한번 해봤어요ㅋ 첫 구매하고 시간 날때마다 들어와서 뭐살지 눈팅잘하고 있어요ㅋㅋ 애들 학교,어린이집 보내놓고 이뿐 원피스 입고 집 가까운 까페에서 아이스아메리나 한 잔 할까봐요^^ 더위조심하시구요 더욱더 번창하세요
  • 최**** 2019-07-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우연히 인스타그램에서 광고로 접해서 사이트 들어와봤다가 오호 예쁜데??? 가격도 합리적인데??? 하고 팔로우를 시작하게 됐어요 ㅋㅋㅋ 점점 즐찾해놓는 상품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라라엘에 마음이 더 가게 된 사건(?)! 얼마전에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했는데 당첨 안 되두 참여한 사람한테 할인쿠폰 주신다구 하셔서 감사하게 받았는데 남자직원분께서 전화를 주셨더라고요!!!!! 옆에 팀장님 계셔서 조심스럽고 딱딱하게 받았는데ㅜㅜ 너무나 친절하게 쿠폰주신부분 설명해주시고 앞으로 라라엘 많이 사랑해달라고 하셨어요! 어떤 쇼핑몰에서 그러나요!!!! 진짜 처음이었어요!!! 뭔가 모르게 감동이랄까... 세심하게 챙기시는구나 라는 기분이 들어서 라라엘이 좀 더 각인된 거 같아요! 전 그럼 원하는 옷 ‘시크릿핀턱원피스 퍼플!’ 남기고 장바구니에 있는 거 사러 갈게요 총총 ❤️ 번창하세요!! 늘 응원할게요!!
    퍼프스트랩원피스 핑크
  • 김**** 2019-07-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라라엘을 알게된건 얼마 안됬지만 여리여리한 스타일과 합리적인 가격이 맘에들어 자주 들어와보는데요!
    오늘 그동안 찜해뒀던 옷들 중에 레모나 밴딩원피스 첫구매했습니다! ㅎㅎ 30% 세일에 적립금까지 주셔서 덕분에 정말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제가 곧 여름휴가로 나트랑으로 떠나는데요,
    혹시 당첨되게 되면 여행룩으로 잘어울리는 리프 러플 원피스(그린컬러)와 함께 나트랑에서 인생사진 남기고 싶습니당 ㅎㅎ
    리조트에서도 바닷가에서도 너무 너무 잘어울릴거 같아요!
    오늘 구매한 레모나 밴딩원피스도 인생사진 남겨서 꼭 '라라엘리뷰퀸'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28년 인생 이벤트 당첨된적은 없는데 용기내어 남겨봅니다~~
    제 인생에 평생 기억될 여행에 라라엘과 함께하고 싶어요~~♥
  • 김**** 2019-07-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지그재그로 보다가 옷이 맘에 들어서 들어왔는데 좋은 이벤트도 하네요^^
    길가다가가 예쁜 옷 봐서 엄청 검색했는데 라라엘에 팔아서 오늘 구매도 합니다!
    이런 이벤트 응모해도 안 될거 같아서 못해봤는데 한번 응모해 봐요~
    합리적인 가격과 예쁜 디자인의 옷들 많이 많이 업로드 해주세용~~^^
    미우코튼반바지 베이지 갖고 싶어요~^^
  • 곽**** 2019-07-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샤이 주름 롱 원피스(그린) / 55사이즈♥

    어제 라라엘에서 구매했어요. 아직 배송 받기 전이에요~ 기대 만땅하고 있습니다.
    제가 팔살이 고민이긴한데 너무 평도 좋고 이쁜 나시를 샀거든요.
    원피스 애정하는지라.. 원피스도.. ㅎㅎ
    청반바지도 너무 눈에 밟혀서 그것도..... ㅋㅋㅋ
    아이둘 워킹맘 가슴설레게 하는 옷들이 너무 많이 있어서 고르기 힘들었어요.
    아른아른거리는 .. 샤이주름원피스 그린색 .. 원피스를 하나 사서 또 사지 못했어요ㅠ
    근데 색감이 너무 이쁜거에요 ㅎㅎ
    저 뽑아주심, 상품평 아주 이쁘게 남기겠습니다 ㅎㅎ (상품평이 없었어요!)
    항상 번창하는 라라엘 되시길 ^^ 앞으로도 이쁜옷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
  • 정**** 2019-07-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출산 후 입을바지가 없어요 ㅠ 오늘 이것저것 주문했는데
    컷팅 일자 데님 팬츠는 주문을 못했네요   ( •́ ̯•̀ ) 
    그래서 댓글로 갖고싶다 남겨봅니다 ㅎ
  • 정**** 2019-07-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김**** 2019-07-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 퍼플원피스 (핑크색) ♥♥♥♥♥

    제일 친한 17년지기가 곧 결혼해요!
    제일 소중한 친구가 시집을 가버린다니 너무 슬프고 아쉽지만, 그래도 제일 친한 친구니까 그날만큼은 신부다음으로 제일 예뻐보이고 싶어요! 당첨이 된다면 이 예쁜 원피스 입고 소중한 내 친구 기 팍팍 세워주고 올래요!!!
    평소에도 라라엘 이쁜옷 너무너무 많이 만들어주시고, 딱 제 스타일이에요!! 얼마전에 블라우스 핑크색 주문했는데, 일단 옷이 너무너무 이쁘고 고급진 원단에 감동받았어요! 레이스도 쫀쫀해서 흘러내릴 걱정도 없구요! 다만, 30% 할인행사를 하기 전에 구매를 한 지라, 조금 아쉽긴 하지만 옷 받아보고는 너무 이뻐서 그날 하루종일 기분이 좋았어요!! ^^ 안에는 레몬 허브 캔디도 들어있었어요 ♥♥♥♥♥♥ 세심한 배려에 또 한번 감동 ♥♥♥♥♥♥♥♥♥♥♥♥♥♥♥♥♥♥♥♥♥♥♥
    앞으로도 더 더 이쁘고 좋은 옷 많이많이 업로드 해주세요 ♥♥♥♥♥♥♥♥♥♥♥♥ 라라엘 최고에요 ♥♥♥♥♥♥♥♥♥♥ 라라엘 화이팅 !!♥♥♥♥♥♥♥♥♥♥♥♥♥♥♥♥♥♥♥♥♥♥♥♥♥♥♥♥♥♥♥♥♥♥♥♥♥♥♥♥♥♥♥♥♥
  • 김**** 2019-07-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스퀘어나시 블루요.. 지그재그 아니었으면 이렇게 질 좋고 저렴한 곳 몰랐을듯.. 쇼크받아서 주변 친구들한테 자발적으로 홍보함..
  • 윤**** 2019-07-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러블 하트 원피스(레드)
    가지고 싶어요
    요즘 라라엘 이용하고 있어요
    다른 사이트에 비해 디자인도 예쁘고 착한 가격입니다
    워낙 옷도 많고 특히 원피스가 많아서 직장내에서 옷 잘입는다는 소리와 함께 사이트 소개해 달라고 해서 여러명에게 라라엘 소개해줬내요
    힘든 여름 라라엘과 힐링하며 다른사람들에게도 많이 소개해 줄수 있는 기회를 주시기 바랍니다~
  • 손**** 2019-07-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라라엘 우연찮게 알게되서 아는 사람한테 엄청 소개 했어요 ~~ ㅋㅋㅋㅋㅋㅋ 저도 옷 너무 이쁘고 편하고 질이 너무 좋아서 구매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저렴한데 어쩜 이렇게 질이 좋은지 너무 최고예요!!
    옷도 딱 내스타일 !! 여기서 산 이후로 다른 곳에서 못사겟어요 ~ 배송도 빠르고 정확하고 교환도 한번 했는데 엄청 빨리 왔어요~~ 바지는 핏도 너무 좋아요!
    저렴하지만 옷스타일도 멋지고 , 질도 좋은 라라엘 사랑합니다 ~~
    퍼스트 나시 원피스(그린)
    곧 속초 여행 가는데 거기서 이쁘게 입고 싶어요^^
  • 황**** 2019-07-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밀러 린넨 야상 자켓 ㅡ 카키 입고 싶어요
    타사에 비해 착한가격으로 품질 좋은 라라엘 제품이라 여러 이웃들에서 소개하고 있어요.
    앞으로 더욱 더 번창하세요
  • 문**** 2019-07-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린넨체크스커트(블루)
    --------------------------------------------------------------------------------------------------------------------------------
    For the first time.. 라라엘을 처음 알게 된건 소셜을 통해서였어요~
    위메*에서 원피스랑 티 구매했었는데 그때도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높은 옷 구매할 수 있어서 엄청 만족했었거든요~
    요새도 가끔씩 확인하러 들어갔을때 안보여서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따로 어플이 있다는건 이제야 알게됐어요.. 또르르ㅠㅠ

    Here it is! 여기 예쁨예쁨천국이네요!!!
    사이트도 산뜻하고 구매욕구 마구 자극하는 옷들도 정말 많고~ 보기만해도 눈이 환해지는 기분입니다~
    거기다 세일도 하는데 가격이 넘 착한거 아닌가요?^^
    리뉴얼을 하신건지.. 모델 착용컷을 볼순 없지만 오히려 소비자들이 올린 후기가 더 도움되는 것 같아요~

    Make customers feel happy^^ 이런 통 큰 이벤트까지~
    인스타를 쭈욱 봤는데 어떻게하면 소비자를 행복하게 할수 있을까 끊임없이 연구하시는것 같아요~^^
    이거야말로 소.확.행!!인거죠~
    이번에 받게 된다면 삼척과 동해로 여름휴가 가는데 무조건 입어야겠어요~

    갑 오브 갑 라라엘!! 언제나 번창하시고 앞으로도 좋은 이벵 부탁드려요~하트뿅~~~~~
  • 위**** 2019-07-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엔젤 프릴 블라우스 퍼플 f사이즈 갖고싶어요
    라라엘 가입하고 주문할 때 살까말까 고민하다 안샀는데 계속 생각나네요 ㅠ.ㅠ
  • 윤**** 2019-07-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롱 골지가디건SET_베이지
    라라엘은 16년?쯤인가부터 사기 시작햇는데 저한테 새로운 옷을 시도해보기 좋은곳이라 자주 이용하는 편 인 것 같아요.
    키가 작아서 롱치마 생각도 못하다가 여기서 처음 시도해봤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리고 너무 편해서 그때부터 롱치마만 계속 구매해서 입었습니다. 두번째로 산 긴 옷이 이거랑 비슷한 검정 롱원피스에 가디건 있는 거였는데 다음에 보니까 이 옷이 업데이트 되어 있더라구요...색상도 레드랑 베이지랑 너무 이뻐서 둘 다 사고 싶은데 검정으로 비슷한게 있어서 구매는 망설여지는..그런 옷이네요ㅠ오늘 구매하면서 이것도 생각했는데 비슷한게 있어서 구매는 뭔가 그래서 아쉬운 마음에 이벤트 응모해봅니다.
  • 이**** 2019-07-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최근에 라라엘을 알게 돼서 비회원으로 티셔츠 주문했어요~ 중1딸램에게 사줬는데..연한 파스텔 노란색 반팔티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티셔츠 말고도 일자 청바지도 너무 예쁘고~ 화려한 스타일 안좋아하는 저와 딸램 취향에 맞는 옷들이 너무 많아서.. 티셔츠 주문 후에도 거의 매일 한번씩 들어와 보는 것 같아요..
    정말 사고 싶었던 바지가 있었는데.. 요즘 남편 일도 잘 안풀리고.. 사정이 좋지 않아서..ㅠㅠ 차마 제가 사고 싶었던 그 청바지는 함께 주문을 못했네요..
    그래도 언젠가는 꼭 사야지..하고 또 라라엘 들어왔는데...허걱...이렇게 감사한 이벤트를 하고 계셔서...감동에 또 감동...ㅎㅎㅎㅎㅎ
    다른 사이트에서 옷을 사더라도 거의 비회원으로만 주문하는 편인데.. 이벤트 소식에 당장 회원가입하고..이렇게 참여도 해봅니다~
    너무 말이 길어졌나요~ 제가 그렇게 갖고 싶어하던 바지는...바로바로.........." 토피 일자 데님팬츠 " 입니다~
    사이즈는 허리가 27인데..M이면 될것 같아요^^
    정말 감사하게도 당첨이 된다면..좋은 하루 될 것 같아요..
  • 임**** 2019-07-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지그재그에서 스커트를 보는데
    스타일도 다 비슷하고 눈에 띄는게없었는데
    모란밴딩스커트가 딱 눈에 띄더라구요!
    제가 패턴이 많고 화려한걸 좋아하다보니
    라라엘 사이트까지 들어왔는데 왠걸..
    이벤트 마지막 날이라니 이건 엄청난 기회이고 운명이다 싶어서 바로 회원가입했어요ㅋㅋㅋㅋ
    옷들이 전체적으로 베이직하고 심플하면서도
    포인트 되는 옷들이 하나씩 있어서 자주들어와서 보게 될것같아요ㅎㅎ

    모란밴딩스커트 핑크 free
    메이썸스커트 네이비 s
    두가지 스커트가 너무 맘에드는데 혹시 당첨안되더라도 제 돈주고라도 꼭 살꺼에요!!!!!!ㅎㅎ
    그래도 당첨되면 참 좋겠쥬?ㅎ.ㅎ
    되면 꼭 성의있는 리뷰 남길게요~♡
  • 김**** 2019-07-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라라엘은 고객들에게 베푸는 이벤트를 많이해서 좋네요
    저번 환불껀도 빨리 처리해주셔서 감사했구요~

    저는요~~^^
    '썸머 와이드 데님 팬츠'(m사이즈)
    멋쟁이라면 이런 데님 팻츠 하나쯤은 있어야 하죠!
    근데 전 없어요~ㅠㅠ;
    너무 갖고 싶어서 맨날 장바구니에 넣었다 뺏다를 반복합니다. 결국 제가 구매하게 되는 품목들은 평상시에 자주 입게 되는 것들로만 구매하게 됩니다.
    한번쯤은 이런 멋스러운 팬츠입고 싶어요.
    저는 벌써 코디까지 생각해 뒀어요.
    썸머 와이드 팬츠에 저번에 구매한 넘버원 반팔티셔츠 라임색과 오렌지색을 번갈아가며 코디해서 산뜻하고 심플하게 입을 꺼예요.^^ 꾸민듯 꾸미지 않은듯 심플하게 입는걸 좋아합니다. 제게 올여름 멋쟁이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주세요~~^^.
  • 이**** 2019-07-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모란주름스커트(아이보리)

    네이버, 쇼핑노출타고 우연히 쇼핑몰 들어왔다가
    옷이 너무 저렴해서 반신반의하게 주문했어요
    기대 이상으로 옷재질도 좋고,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저렴하면 한번빨면 옷이 후질근 해지는데,
    라라엘은 그런게 없어 좋더라고요,
    언니한테 추천했더니, 쇼핑을 자주 하는듯해요
    볼때마다, 라라엘에서 봤던 옷들 ㅋ
    계속 번창하면 좋겠어요
    세일도 자주 해서 더더더더 좋아요
댓글 수정

댓글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